130 likes | 369 Views
나라를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 6.25 전쟁때 만일 우리가 북한 공산당에게 졌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 어른과 아이의 싸움 ?. 8 월 1 일 , 대한민국은 대구 , 부산만이 남았다 . 아 … 하나님 , 이 나라 대한민국을 버리시렵니까 ?. 아 ! 도우시는 하나님 , 감사합니다. UN 의 안보리 상임이사국인 소련 대표인 밀라크의 불참으로 , 유엔이 대한 민국을 돕기 위해 참전하기로 7 월 7 일 결의 기적적으로 통과 !. 유엔군 사령관으로 임명된 맥아더 장군.
E N D
나라를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
6.25전쟁때 만일 우리가 북한 공산당에게 졌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8월 1일, 대한민국은 대구, 부산만이 남았다. 아…하나님, 이 나라 대한민국을 버리시렵니까?
아! 도우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UN의 안보리 상임이사국인 소련 대표인 밀라크의 불참으로, 유엔이 대한 민국을 돕기 위해 참전하기로 7월 7일 결의 기적적으로 통과! 유엔군 사령관으로 임명된 맥아더 장군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를 지켜주시옵소서” 전선이 낙동강까지 밀렸을 때, 모태신앙의 백선엽 장군은 하나님께 매달리며 기도했다.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를 지켜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를 지켜주시옵소서” 마지막 남은 땅, 부산에서 피난 온 성도들은 초량 교회에 모여, 서로 부둥켜 안고 이 나라를 위해 하나님 앞에 울었다. 결국 낙동강 전투에서 기적적으로 승리하였다. 이 승리로 맥아더 장군은 인천 상륙 작전을 감행하였다. 6.25 전쟁 영웅인 백선엽 장군은 이렇게 말했다. 그 때 만일 낙동강 방위선마저 무너졌더라면, 오늘의 한국은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그는 말한다. 그때 하나님께서 도와주시지 않았더라면, 우리도 지금은 북한 동포들처럼 굶주리며 고통받는 나날을 보내고 있을 것이라고.
1953년 7월 27일, 휴전이 되었지만, 불과 60년 전, 서울은 완전히 파괴되었다.
도우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 나라를 지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