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 likes | 263 Views
( 발로아첸 ? 아므라오 발로아치 ) 안녕하세요 ? 우리들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 이제 방 긋 마을이 많이 안 정이 되어서 차도 자유롭게 다니며 불편함이 없으며 언어를 열심히 배우면서 이제는 현지어로 설교를 열심히 준비하여서 준비된 말씀을 금요일 낮에는 선교사 자녀들에게 전하고 저녁에는 현지 어린이들에게 . 주일날은 3 시간 거리의 시골 학교에 가서 전하는 삶으로 전 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며 마땅히 하여야 할 일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E N D
(발로아첸?아므라오 발로아치) 안녕하세요? 우리들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제 방긋 마을이 많이 안정이 되어서 차도 자유롭게 다니며 불편함이 없으며 언어를 열심히 배우면서 이제는 현지어로 설교를 열심히 준비하여서 준비된 말씀을 금요일 낮에는 선교사 자녀들에게 전하고 저녁에는 현지 어린이들에게. 주일날은 3시간 거리의 시골 학교에 가서 전하는 삶으로 전 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며 마땅히 하여야 할 일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여기는 선교사 자녀들이 모여서 예배 드리는 선교교회입니다. 우리교단 여름성경학교 때 준비된 틱톡 스타로 4주째 은혜를 나누고 있지요. 이번 주 금요일에는 소풍가요.
이곳은 현지 한 여인이 어려서 부터 신앙생활을 하다가 언니가 두 아들을 두고 죽은 후 두 아들을 위하여 기도하며 남에 집 일을 해주면서 결혼하지 않고 두 아들을 믿음에 사람으로 키워서 방긋마을 살리는 사람이 되기 원하면서 일주일 동안 일 하고 금요일은 자기 집에서 한 20명쯤 모여 예배드리는 교회예요 그 옆 방에서 우리는 어린이를 모아서 말씀 전하지요. 이제 예수님이 마음에 계시다고 고백하는 모습이 참으로 기쁘지요. 제 옆에 있는 아들이 둘째 의대 가려고 길을 찾고 있읍니다.
여기는 그 시골 학교예요. 이런 학교에서 공부하지만 넘 밝고 예뻐요. 더듬거리고 전하는 말씀을 아주 잘 들어요. 이렇게 100여명씩 10시부터 한 시간씩 세 팀을 전하도록 허락하셨어요. 이런 감사한 일이 있을 수가 수업을 빼면서 말이예요.
어렵게 살고 있지만 자신감이 넘치고 감정 표현도 잘하지요. 깨달은 것을 발표도 잘 하구요. 옆에 있는 청년은 집에서 예배 드리는 교회에 의대 준비하는 그 조카예요. 우리와 함께 동행 해주면서 제가 말이 막히면 옆에서 처다 보면서 바로 고쳐주지요.
신나는 일 이렇게 써서 전할 수 있는 것도 감사하고 신기한데 지난주 부터는 이렇게 프로젝트를 사용해서 전해요. 드디어 변 장로 방글라 자판 시작했어요. 얼마나 신나는지 지난주 이렇게 준비해 가지고 갔는데 전기가 나가서 황당했지요. 얼마나 간절한지 전기를 보내주세요 라고 기도 드리자 바로 전기를 주셨지요. 마지막 세 팀 마치고 기도하려는데 전기가 나가더라구요. 얼마나 감사한지요.
#특별히 기도해 주시기를 원합니다. 꼭 기도 부탁 드리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1.그 동안 학교에서 예수님을 전하기만 했는데 이번 주에는 영접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아이들이 예수님을 영접하도록 그리고 문제가 되지 않도록. 2.저희 집이 어제 팔려서 이사를 해야 하는데 사역지가 정해져서 가까운 곳으로 이사할 수 있도록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리며. 3.성령 충만. 건강. 안전을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4.저희 가정은 하나님께서 딸 지연의 태에 문을 여시고 자녀를 허락해주셨습니다 지금 11주 되었습니다. 건강하게 출산 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아들이 아직 결혼 소식이 없네요.. 빠른 시일에 결혼 소식이 있기를 기도 부탁 드립니다. 이 모든 사역이 우리 중부명성교회와 동역자 한 분 한 분이 함께 중보 하심에 역사하심을 잊지 않고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이렇게 사역하면서 살고 있음은 저희들은 많이 부족하지만 이곳에서도 관계 속에서 이루어지고 있음을 고백합니다. *이 학교도 일년 단기선교 오신 선교사님이 다까에 나오시면 저희 집에 머무르시게 되어이 학교가 연결이 되었고. *교회도 치타공 선교사님이 다카에 오시면 저희 집에 머물게 되면서 연결된 사역 들입니다. 서로 좋은 관계 속에서 역사하시는 주님께 감사 드리며앞으로도 잘 섬기면서 살기를 결단 하며 늘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시는 교회와 동역자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 올 여름에 방글라데시에 오세요……